네이버, 성공신화의 비밀

Books/Read 2008. 2. 4. 20:01
저자 : 임원기
출판사 : 황금부엉이
출판일 : 2007년 04월 10일
읽은시기 : 2008년 1월 2주

말그대로 네이버가 어떻게 성공했냐를 보여주는 책!

나는 야후, 냅스터, 구글, 네이버, 다음, 한게임 등
업체를 보면서
내가 그시절때 그 나이였다면 내가 그렇게해서 성공했을거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내가 그 성공한 사람들의 나이에 도달했다.
내가 성공할 차례이기에...아주 유심히 살펴본 책이다.

네이버. 한게임..임원 대부분이 삼성SDS출신이다.
네이버는 삼성SDS 사내벤처로 나왔다가
따로 독립하여 지금 위치까지 오게 됐다.
그럼 나도? ㅎㅎㅎ

항상 궁금해하던 네이버 서버의 클러스트링에 대해 아주 약간이라도 알게 되었고
게임산업이 경쟁은 치열하지만... 나름대로 매력있는 분야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앞으로 난 무엇을 해야 될 지 더욱 곰곰히 생각해 봐야겠다는 다짐을
되뇌일수 있도록 도와준 책! ㄳㄳ


사용자 삽입 이미지